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출시 시간:2024-03-28 20:33:34
  • 핵심어:

  • 페이지 뷰:507
  • 빠른 설명:

    애 틀 랜 타,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애 틀 랜 타대형 고정식 등차교는 하역 작업 기간에 조작 버튼을 누르는 것을 금지한다.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

기사 내용

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애 틀 랜 타대형 고정식 등차교는 하역 작업 기간에 조작 버튼을 누르는 것을 금지한다.

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애 틀 랜 타고정 유압 등차교, 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스 티 프 노 고 르 스 크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하중: ~톤.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조명이 부족한 어두운 작업 환경에서는 반드시 핸드헬드 조명을 적용합니다.일반적으로 조명 기구의 작동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습냉, 스테인리스 용기 및 기타 위험 환경에서 조명 기구의 작업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진행하다.

시세 동향.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 우리는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사용 금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이것은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더욱 정확하게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기술 공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물론 현재 시장에서 시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기술 공장의 시장 인정도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 기술 공장의 상품 가격은 실속이 있다. 고속철 다리를 선택할 때 반드시 기초적인 가격 시세를 보아야 한다. 현재 시장의 가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일부는 비교적 성가가 높고 일부는 비교적 비싸다.고객이 선택할 때 모두 기술 전문 생산 업체를 찾을 수 있고 시장 추세가 얼마인지 볼 수 있으며, 생산 업체가 가격을 얻은 후에 가격을 볼 수 있고, 자신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그리고 비교 가격에 근거하여 선택을 전개할 수 있다.

신용 보증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용접 절단 설비의 케이스와 전기 상자의 케이스는 보호 연결 설비를 배치해야 한다.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애 틀 랜 타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둘째,애 틀 랜 타등차교 제조,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애틀랜타기타 제품 정보
  • 암스테르담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암스테르담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 가 만 호컨테이너 하역 등차교최근 업계 동향

    가 만 호컨테이너 하역 등차교최근 업계 동향

  • 불 일고정식 유압 등차교기술 혁신

    불 일고정식 유압 등차교기술 혁신

  • 해남유압 가정용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무엇입니까

    해남유압 가정용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무엇입니까

  • 베 스 퍼리프트 소형 전채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

    베 스 퍼리프트 소형 전채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

  • 카 세 타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산업 발전 추진

    카 세 타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산업 발전 추진

  • 임분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으로 빠르게

    임분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으로 빠르게

  • 준화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서비스 수명

    준화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서비스 수명

  • 신속한:알림: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정보는 당사의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애 틀 랜 타이동식 등차교 유압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